본문 바로가기

멜럽의 음악추천

[멜럽의 음악추천] 마지막 노래 - 견우

 

 마지막 노래 - 견우 / 20.10.04 발매 / 디지털 싱글 

 

안녕하세요~! 음악과 게임을 좋아하는 흔한 청년, 멜럽입니다 :)

 

오늘은 제가 요새 즐겨듣는 곡을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몇 자 적어보려고 합니다.

 

제가 소개해드릴 곡은 '마지막 노래 - 견우' 인데요,

 

견우님의 노래들 중에 '가을이라 그래' 라는 요즘 같은 시기에 듣기 딱 좋은 가을 노래가 있는데 

 

한번 더 가을느낌 물씬나는 곡을 발표하셨어요!

 

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마음속에 이유모를 공허함이 생기진 않으신가요?

 

그 공허함을 기분좋게 증폭시켜주는, 조금 더 생각에 빠지게 만드는 곡인거 같아요 :)

 

또 견우님께서 직접 작곡하셨고, 소위 '이별맛집'이라 불리는 감성 발라더 '피아노맨'님께서 편곡 참여까지 하셨다는데,

 

이미 더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?

 

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:)

 

www.youtube.com/watch?v=dMcFjj8JS2c&feature=youtu.be

마지막 노래 - 견우

작사 : 미스터 블랙

작곡 : 견우

편곡 : 피아노맨, J.Litz

 

난 네게 말을 했지 내가 쓰는 노래는 이별을 담곤 해서 너를 향한 노래를 만들 일 없겠다고 약속을 했던 우리지만 오늘 나는 처음 너를 노래해 난 사실 알게 됐지 달라진 건 우리가 아니라 너였단걸 모르는 척 했지만 거짓을 말할 때 넌 같은 표정인걸 모를거야 너와 함께 매일 이별 준비야 우리가 사랑한 시간속에서 해맑게 웃던 널 난 간직할게 우리의 마지막 그 이별까지 아름답도록 이제 내가 퇴장할게 이렇게 너는 다시 웃어줘 오늘 난 많이 아파 걱정해주던 니가 떠올라 너도 자주 아팠던게 생각나 힘들지 말아달라 말했던 내 맘은 여전한걸 너와 함께 아직 살고 있나 봐 우리가 사랑한 시간속에서 해맑게 웃던 널 난 간직할게 우리의 마지막 그 이별까지 아름답도록 이제 내가 퇴장할게 이렇게 너는 다시 웃어줘 정말 행복했던 우리 사이가 어쩌다가 여기까지 와버렸을까 사랑아 나는 널 아직까지도 잊을 수 없는 걸 제발 기억해줘 우리의 마지막 그 이별마저 되돌리고파 내 가슴에 품고 살게 이렇게 너를 아직 사랑해